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GOT7 잭슨, 솔로곡 'Made It' MV 깜짝 공개 '카리스마 폭발'

GOT7 잭슨이 솔로곡 'Made It'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그룹 GOT7이 이번에는 솔로곡 티징을 시작하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잭슨의 솔로곡 'Made It' MV를 선공개했다.

솔로곡 MV 티징의 첫 주자인 잭슨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Made It'을 통해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잭슨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을 배경으로 화려한 래핑을 선보이며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제스처와 남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했다.

잭슨의 솔로곡 'Made It'은 젊음, 열정, 자신감을 키워드로 한 강렬한 사운드의 트랙. GOT7의 컴백 타이틀곡 '럴러바이'가 지닌 스윗한 매력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하는 솔로곡으로 앞으로 7인의 멤버들이 자작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개성을 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더해 JYP는 8일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뱀뱀 솔로곡 'Party'의 티저 포스터를 게재해 뱀뱀이 솔로곡 티징의 두 번째 주자임을 알렸다. 해당 포스터 속 뱀뱀은 블랙 의상과 골드 액세서리 그리고 치아에는 큐빅 그릴즈를 장착하고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뜻을 지닌다. GOT7은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을 실었고, 자작곡 신곡들과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포함해 총 16트랙을 수록했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