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더레코드]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아이돌...사나,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1.# 한국인보다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아이돌
한국말을 잘하는 외국인 아이돌 누굴까. NCT 루카스는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다른 끝말잇기 게임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일본 출신인 트와이스 사나는 평소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일부 팬들은 사나를 본명인 미나토자키 사나가 아닌 '김사나'로 부르기까지 한다. 워너원 라이관린도 유창한 한국어를 자랑한다. 세븐틴 버논도 '방문교사'에 출연해 수준급의 한국어를 구사했다.
2.# 유재석의 새 프로 '유 퀴즈 온더 블럭', 쏟아지는 호평들!
유재석과 조세호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더 블럭'은 시민들에게 퀴즈 다섯 문제를 내고 정답을 다 맞춘 시민에게 즉석에서 100만 원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부터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가 웃음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3.# 베니스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라라랜드 감독의 신작, '퍼스트맨'
'라라랜드'의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라이언 고슬링이 '퍼스트맨'으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퍼스트맨'은 이제껏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세계에 도전한 우주비행사 닐(라이언 고슬링)을 통해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작품이다. 10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4.# 숨길 수 없는 유전자! 가요계 속 숨겨진 가족
연예인 형제, 자매 누가 있을까. 아이즈원 최예나와 그의 오빠 최성민. 최성민은 그룹 남녀공학이 해체하기 전까지 알찬성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AOA 유나의 동생은 베리굿의 서율이다. 유나는 자신의 트위터에 베리굿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보였다.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의 동생 빅톤의 한승우. 한승우는 데뷔하기 전 부터 한선화에게 많은 조언을 얻었다.
#사나 #라이관린 #버논 #유퀴즈온더블럭 #퍼스트맨 #아이돌가족 #떰즈 #오프더레코드
엄지가 납치한 재미, 떰즈Thum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