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X연정훈, ‘가을빛 미소' 2종 포스터 첫 공개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의 설렘 가득한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에서 소유진-연정훈은 각각 가족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임치우 역, 결혼에 실패한 상처가 있지만 딸을 위해 더욱더 밝고 힘차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최진유 역을 맡았다. 어렵고 벅찬 인생에서 위로하고 보듬으며 서로에게 치유를 선사하는 ‘우유 커플’로 힐링 케미를 발산한다.

이와 관련 옐로우와 퍼플 색감이 설렘 감성을 돋우는 소유진-연정훈의 포스터 2종이 첫 선을 보였다. 길 한가운데 나란히 선 채 같은 발을 내디디며 걸음을 떼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무엇보다 ‘옐로우 포스터’에서는 가을빛으로 물든 가로수가 펼쳐진 거리에서 오른발을 맞춰 걷는 소유진과 연정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노란 가로등 불이 켜진 가운데, 노란색 스커트, 그리고 노란색 셔츠로 컬러를 맞춘 소유진과 연정훈의 밝고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퍼플 포스터’에서는 보라색인 듯 파란색인 듯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손을 앞으로 모으거나 뒤로 한 채 발걸음을 떼고 있는 소유진과 연정훈의 모습이 펼쳐진다. 수줍은 듯 땅으로 시선을 옮긴 채 똑같이 왼쪽 발로 발걸음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떨리는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와 함께 ‘내 사랑 치유기’의 영문 제목인 ‘my healing love’라는 문구와 꽃이 흩날리는 일러스트가 가미되면서 올가을 안방극장을 ‘치유기 주의보’로 물들일 두 남녀의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 측은 “이번에 공개된 2종 포스터에서는 소유진-연정훈이 펼쳐낼 ‘내 사랑 치유기’ 속 두 사람의 관계를 함축적으로 담아 이해도를 높이려고 노력했다”며 “보고 있으면 힐링 되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배우, 제작진 모두가 한뜻으로 합심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