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X연정훈X윤종훈, “‘뻔’하지 않은 가족들을 공개합니다”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소유진-연정훈-윤종훈의 ‘내 사랑 치유기’가 대가족 메인 포스터와 3종 커플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그려낸다.

이와 관련 ‘내 사랑 치유기’를 꽉 채울 ‘치유기 대가족’ 메인 포스터와 주연 배우 3인방의 커플 포스터가 첫선을 보였다. 가족으로부터 도망치는 듯한 소유진의 모습이 인상적인 세 가족의 단체 포스터와 감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우유 커플’, ‘우승 부부’의 포스터가 보는 것만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내 사랑 치유기’ 대 가족 메인 포스터에는 소유진-연정훈-윤종훈-반효정-김창완-길용우-정애리-박준금-황영희-임강성-심진화-소준섭-권소현-이도겸-강다현-소주연-김소라-황선희-박예나 등 스토리를 이끌어갈 ‘치유기 세 가족’이 총출동하여 독특한 ‘대가족 포스터’를 완성했다. 모든 가족들이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모여 있는 가운데, 벗어든 신발을 손으로 집어 든 소유진이 까치발을 하고 조심조심 현장에서 도망쳐나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가족들 사이에 앉아있던 연정훈만이 유독 소유진의 모습을 힐끗 쳐다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소유진-연정훈-윤종훈이 나선 커플 포스터는 두 커플의 상반된 이미지를 그려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임치우, 최진유 역으로 나서는 소유진-연정훈의 ‘우유 커플’ 포스터는 2가지 버전으로 탄생했다. 일러스트로 표현된 나무와 풀이 울창한 숲속, 지저귀는 새들의 모습과 더불어 잔잔한 미소를 띤 소유진이 연정훈의 손을 잡고 개울을 건너려고 하고 있는 것. 이어 함박웃음을 머금은 채 두 손을 꼭 잡고, 파릇파릇한 나무들과 쏟아지는 비를 뚫고 걸어 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힐링 지수를 높인다.

이와 달리 극 중 애증 어린 임치우, 박완승 부부로 등장하는 소유진-윤종훈의 ‘우승 부부’ 포스터에는 ‘우유 커플’과 상반되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사고뭉치 남편과 사고처리반 아내를 표현하듯 소유진이 일러스트로 그려진 무거운 장바구니와 카트를 끌며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윤종훈은 개울가에 놀러 온 듯 한 손에는 막대사탕을 들고, 다른 손은 주머니에 넣은 채 철부지 같은 웃음을 짓고 있는 것. 리얼한 ‘현실 부부’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 측은 “’내 사랑 치유기‘는 단순하지만 어렵고, 누구보다 가깝지만 그렇기에 소홀해질 수 있는 ’가족‘에 대해 유쾌하면서도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라며 “일요일 저녁 믿고 보는 배우들의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C ’내 사랑 치유기‘는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오는 14일 첫 방송 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