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아이돌 라디오’, 정규 방송 시작...DJ 정일훈·게스트 아이콘

(사진=MBC)
(사진=MBC)

아이돌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가 정규 방송에 돌입한다.

8일 방송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는 정규 DJ를 맡게 된 그룹 비투비(BTOB)의 정일훈의 진행으로, 게스트 그룹 아이콘(iKON)이 함께한다.

'아이돌 라디오'는 지난 7월 비투비의 서은광이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했고, 이번 MBC 라디오 가을 개편을 맞아 정규 편성됐다. '아이돌 라디오'는 아이돌이라는 주제와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생중계로 라디오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콘텐츠로 청취층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정규 방송에 앞서 지난 9월 27일(그룹 오마이걸 출연)과 10월 4일(그룹 펜타곤 출연) 두 차례의 사전 방송에서도 '아이돌 라디오'를 향한 뜨거운 반응이 재확인된 바 있다. 특히 DJ 정일훈이 오마이걸과 함께 부른 '귀요미송', 펜타곤의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은 온라인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아이돌 라디오'는 MBC 라디오 가을 개편 첫날인 8일부터 오후 9시~10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생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FM(95.9MHz)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