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X연정훈, '애니메이션 콜라보’ 2차 티저 공개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사진=MBC ‘내사랑 치유기’ 제공)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의 ‘애니메이션 콜라보’ 2차 티저를 공개됐다.

지난 9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연출 김성용) 2차 티저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는 극중 임치우와 최진유가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애니메이션 티저다. 꽃잎이 흩날리는 공원에서 그네를 타고 있던 임치우가 갑자기 사라지자, 임치우가 사라진 그네로 시선을 옮기던 최진유는 빛이 쏟아지는 문을 향해 달려간다. 이내 화면이 애니메이션에서 현실로 전환되면서 최진유가 삭막한 도시 속 어느 골목 한가운데 서 있는 상황. 최진유는 사라진 임치우를 찾기 위해 골목을 살피며 뛰어다니지만 끝내 찾지 못하고, 결국 지친 기색으로 한 벽면에 기댄 채 작은 한숨을 내쉰다.

이때 멀리서 기차가 오는 신호를 들은 최진유가 무언가를 떠올린 듯 소리가 나는 곳으로 달려간다. 그리고 기찻길 건너에 뒤돌아 서 있는 임치우를 발견한다. 최진유 쪽으로 돌아선 임치우는 눈물을 글썽인 채 미소를 지어 보이고, 화가 난 듯 바라보던 최진유 또한 얼굴 가득 옅은 미소를 드리운다. 기찻길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한 가운데, ‘내 사랑 치유기’를 통해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높였다.

제작진 측은 “‘내 사랑 치유기’ 속 임치우와 최진유의 숨겨진 이야기가 응축돼있는 티저”라며 “시청자들의 감성과 궁금증을 배가시키기 위해 애니메이션과 콜라보한 티저를 만들었다. ‘내 사랑 치유기’ 안에 녹아들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