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일의 낭군님' 배우 한소희가 허당 댄스 실력을 뽐냈다.
배우 한소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일의 낭군님'. 뻣뻣소혜. 죄송합니다. 헤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소희는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출연 배우들과 함께 그룹 엑소 멤버이자 배우 도경수에게 춤을 배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뻣뻣한 몸짓에 허당 매력을 보이고 있는 한소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백일의 낭군님' 출연진들은 첫 방송 당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 "시청률이 10%가 넘는다면, 송주현 마을 사람들과 다 모여서 춤을 추자"는 시청률 공약을 내세웠다.
앞서 9일 방송된 '백일의 낭군님' 10회는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10.3%, 최고 11.4%(전국 기준/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이에 '백일의 낭군님' 측이 시청률 공약 이행에 나선 것.

댄스 영상 공개에 앞서 원득-이율 역의 도경수는 "'백일의 낭군님'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홍심-이서 역의 남지현은 "마지막까지 '백일의 낭군님' 아주 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정제윤 역의 김선호, 김소혜 역의 한소희, 아전 역의 이준혁, 구돌 역의 김기두, 끝녀 역의 이민지, 마칠 역의 정수교 또한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