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박은빈과 이지아의 맞대결이 포착됐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측은 17일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이다일(최다니엘 분), 선우혜(이지아 분)와 위기에 봉착한 정여울(박은빈 분), 한소장(김원해 분), 박정대(이재균 분), 길채원(이주영 분), 강은총(유수빈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일, 선우혜가 팽팽한 기싸움으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다일은 선우혜를 죽일 듯이 매섭게 노려보는 반면, 선우혜는 가소롭다는 표정으로 이다일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선우혜는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비비 꼬며 이다일과의 대결에서 여유로움을 드러낸다. 이에 금방이라도 분노를 터트릴 듯한 이다일의 위태로운 모습이 긴장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정여울을 필두로 똘똘 뭉친 한소장, 박정대, 길채원, 강은총은 예상 밖의 무언가를 마주친 듯 경계심을 드러내고 있다.
'오늘의 탐정' 측은 "드디어 최다니엘, 박은빈을 비롯한 김원해, 이재균, 이주영, 유수빈이 이지아와 사생결단 맞대결을 펼친다"라며 "이지아에 대항하기 위해 악귀가 되는 희생까지 마다하지 않은 최다니엘과 그를 살리고, 이지아를 소멸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은빈의 활약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