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ODEEvs수퍼비, EKvs키드밀리의 빅매치가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에서는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기 위해 래퍼들의 또 다른 빅매치가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는 팀 기리보이&스윙스의 ODEE와 팀 더 콰이엇&창모의 수퍼비의 맞대결을 공개했다. 영상 속 ODEE는 "멋있는 무기가 하나 있기 때문에 (이길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수퍼비 역시 "정말 충격적인 걸 들고 와보겠다"라며 자신만만해 하는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팀 더 콰이엇&창모에 남은 유일한 래퍼인 수퍼비가 탈락할 경우, 시즌 첫 팀 탈락이 될 수 있기에 더욱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팀 딥플로우&넉살의 EK와 팀 코드 쿤스트&팔로알토의 키드밀리가 펼칠 대결도 귀추가 주목된다. 딥플로우는 "'쇼미더머니' 모든 시즌을 통틀어서 이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건 EK가 유일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그가 말한 무대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키드밀리가 "워낙 대 스타라 같이 무대를 한다는 게 너무 영광스럽다”고 말한 초강력 피처링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EK 역시 팀 딥플로우&넉살에 남은 마지막 래퍼로 탈락 시 팀 탈락이 확정되기 때문에 부담감이 큰 상황이다.
또한, '쇼미더머니' 시즌 최초로 TOP 6로 선발된 래퍼들이 단체곡을 부를 예정이다. 이번 단체곡은 스페셜 프로듀서가 직접 참여해 역대급 단체곡으로 평가될 만큼 어마어마한 무대가 탄생했다는 전언이다.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TOP 6의 정체와, 그들이 선사할 레전드 무대는 오늘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