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탐나는 크루즈' 측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다"

'탐나는 크루즈' 메일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탐나는 크루즈' 측은 26일 이성재, 장동민, 김지훈, 솔비, 윤소희, 빅스 혁, 박재정, 에이프릴 레이첼 등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탐나는 크루즈'는 크루즈 여행 중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예능으로 출연자들의 선택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자와 즐기지 못하는 자가 결정되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출연자들은 7박 8일간 지중해를 항해하며 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들을 방문하는 화려한 크루즈 여행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크루즈 선원들의 비하인드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8명의 출연진들이 어떤 크루즈 여행을 펼치는지 미리 예상해 볼 수 있다. 총 8인의 출연진은 초특급 크루즈에 탑승해 그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한다.

반면 시시각각 이어지는 게임들을 통해 '편안한 크루즈 여행을 하는 자'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승객들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크루 체험을 하는 자'로 운명이 갈려 보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메인 포스터의 '크캉스(크루즈+바캉스)와 생고생 사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탐나는 크루즈' 제작진은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3천여명의 승객들과 함께하는 크루즈의 일상부터 기항지를 오고가는 동안 그려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 8명의 출연진들이 펼치는 예측 불허의 이야기들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탐나는 크루즈'는 11월 24일(토)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