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꽉 채운 객석 '아이돌 콘서트 못지않은 열기'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부모님들의 아이돌 송가인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4회에서는 콘서트 무대에 오른 송가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가인은 콘서트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수많은 관객이 객석을 꽉 채운 것은 물론, 아이돌 콘서트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기 때문이다. 매니저는 "송가인도 큰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긴장한다. 그런 순간마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긴장을 푼다"라고 전하며 송가인만의 긴장 푸는 방법을 소개했다.

콘서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팬들은 송가인의 등장과 동시에 환호성을 지르며 열광했다. 송가인은 언제 긴장했냐는 듯 트롯 여왕 다운 무대 장악력과 노래 실력으로 콘서트장을 들었다 놨다.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사진제공=MBC)
송가인의 대세 행보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콘서트가 끝난 이후에도 팬들과 즉석 팬미팅을 연 것. 이 과정에서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의 저력이 또 한 번 드러났다.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은 자발적으로 송가인의 경호를 맡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진행 스태프로 변신하는 등 열렬한 팬심으로 유명하다. 그런 팬들과 마주한 송가인은 이날도 감동을 느켰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