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글로우는 지난 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던던(DUN DUN)’과 수록곡 ‘살루트(SALUTE)’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를 발매하며 약 6개월 만에 컴백한 에버글로우는 강렬하고 파격적인 콘셉트와 숨이 멎을 듯한 매혹적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 활동 당시부터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던 에버글로우는 컴백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매너를 자랑했다. ‘퍼포먼스 끝판왕’, ‘무대를 부수는 아이돌’ 등 수식어에 걸맞은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 국내외 네티즌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에버글로우는 컴백 직후부터 각종 화제성 순위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총 41개국 애플뮤직 차트와 총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한국기업평가연구소가 발표한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에서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등 쟁쟁한 선배 그룹들과 함께 TOP8에 이름을 올렸다.
‘던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600만뷰를 넘기며 전 세계 유튜브 일간 조회수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고, 폭발적인 상승세에 힘입어 공개 3일 만에 3000만뷰, 5일 만에 5000만뷰를 돌파, 현재 조회수는 6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에버글로우의 상승세는 여전히 꺾이지 않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이번 주에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