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지난 3일부터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의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개인’,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누리꾼들의 투표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13일 현재 온라인 투표의 최대 격전지는 ‘팬앤스타 초이스상–가수’ 부문으로, 그룹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이 양강 구도를 형성, 1위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두 팀은 단 1% 차이의 아주 근소한 득표율로 접전을 벌이고 있어 트로피의 주인공은 투표 종료 당일에야 가려질 전망이다.

▲슈퍼주니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 부문에서는 강다니엘과 황치열이 각각 1위와 2위를 질주하고 있으며, 그 뒤를 하성운, 이진혁, JR이 뒤쫓고 있다.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온라인 투표는 전부 무료로 진행되며, ‘팬앤스타 초이스상’은 팬앤스타 공식 애플리케이션, ‘U+아이돌라이브 인기상’은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 각각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모두 24일 정오에 마감된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제2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2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