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니어 리퍼블릭' 출신 배우 최필립, 미모의 아내와 8개월 딸 최초 공개

▲'비디오스타' 최필립(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최필립(사진제공=MBC에브리원)
1998년 그룹 주니어 리퍼블릭으로 데뷔했던 배우 최필립이 미모의 아내, 딸을 공개한다.

최필립은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미모의 아내와 8개월 딸을 최초 공개한다. 함께 공개된 최필립의 육아 브이로그에는 딸 앞에서 재롱을 부리며 저글링을 하는 자상한 아빠 최필립의 모습이 공개된다. 또 최필립은 첫눈에 반했던 아내와의 연애 스토리를 밝힌다.

이어 최필립이 과거 아이돌로 활동했던 사실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혼성 5인조 그룹으로 8위까지 했다”라며 “같은 시기 활동하던 가수들로 이글파이브, 쿨, 핑클, 박지윤이 있었다”라고 활동 당시를 회상한다.

이어 최필립은 아이돌로 활동했던 당시 풋풋했던 모습과 노래를 공개한다. 그룹명 주니어 리퍼블릭을 듣고 누군지 모르겠다던 출연진들도 노래를 듣자 “이 노래 안다”라며 추억을 회상한다.

한편, 최필립이 아이돌 출신다운 수준급 댄스 무대를 선보인다. 최필립은 “학창시절 춤으로 신화를 썼다”라며 현대무용을 선보인다. 또한 아이돌만 도전한다는 랜덤 댄스에 도전해 어떠한 곡이 나와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안무로 기립 박수를 받는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