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네이처 루X유채, '어린애' 콘셉트 포토 속 성숙+시크+신비 매력 '시선 압도'

▲네이처 루(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네이처 루(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그룹 NATURE(네이처) 루와 유채가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네이처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루와 유채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차분한 분위기로 소화한 루는 차가우면서도 묘한 여운을 남기는 눈빛으로 사진 속 딥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또 마치 옷장 속에서 문을 열고 나오는 듯한 포즈를 취한 그는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함과 동시에 그 배경에는 여백을 채우는 그림자가 강조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네이처 유채(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네이처 유채(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앞서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만찢녀의 정석'을 보여준 유채는 매혹적인 비주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레이스로 수놓아진 보랏빛의 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기대앉아 있는 그는 시크한 눈빛을 발사하며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완성했다.

특히 루와 유채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성숙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내 팬들을 감탄하게 했다.

지난 1일부터 두 가지 버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한 네이처는 8일 오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는 17일 'NATURE WORLD: CODE M'의 타이틀곡 '어린애'로 컴백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