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한 친구들’(사진제공=스튜디오앤뉴, 제이씨앤)
7월 10일 방송되는 JTBC ‘우아한 친구들’ 측은 11일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우아한 미소 속에 숨겨진 아슬한 비밀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인생의 하프타임에 접어든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균열이 현실 공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짜릿한 서스펜스를 자극한다.
‘우아한 친구들’은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안궁철’로 분한 유준상은 따뜻한 눈빛과 온화한 미소를 장착하고 캐릭터에 동기화된 모습이다. 하지만 여유로운 표정과 상반된 “친구도, 아내도,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믿고 있습니다만…”이라는 문구가 그에게 닥친 변화를 예고한다.
집에서는 다정다감한 남편으로, 회사에서는 빈틈없는 열혈 본부장으로 언제나 완벽했던 안궁철. 잔잔하기만 했던 그의 인생을 요동치게 할 충격적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은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사랑받은 송현욱 감독과 박효연, 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7월 10일 밤 10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