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겟잇크루를 비롯한 뷰티 전문가들이 아이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팁을 전수한다.
이날 방송에서 평소 ‘뷰린이’로 언니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막내 나은이가 거침없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아이라이너 테스트 도중 "나 진짜 망했어요"라며 울상을 짓는가 하면, 뷰라벨 공식 ‘나은맘’ 안인숙 원장과 사춘기 모녀 모먼트로 현장의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면서도 멤버들의 실수를 캐치할만큼 성장한 모습을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불렀다.
'뷰라벨'에서는 여름맞이 아이메이크업 특집 1탄으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를 검증대에 올린다. 2019 뷰라벨 제품을 포함해 신상템, 어워즈템, 가심비템 등 착한 성분을 갖춘 15개 제품 가운데 워터프루프 지속력과 세정력 테스트를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눈에 닿는 제품인 만큼 총 10가지 유해 논란 성분 필터링을 진행, 또한 TOP5 모두 놀라운 결과를 선보였다. 이밖에 김크리스탈을 비롯 유명 뷰티 유튜버들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색조 아이템 금손 노하우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2020 서머 헤어 플렉스'를 주제로 올 여름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도울 헤어 디바이스 리뷰가 펼쳐진다. 갓 출시된 핫 아이템 등장에 김나영이 "살게요"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아이린의 헤어 담당자인 디자이너 김선우가 등장해 빵빵 터지는 입담과 함께 헤어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오연서의 워너비인 영화배우 마린 백트 스타일의 내추럴 웨이브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