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오브유 송유빈, 솔로곡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로 선사한 애절 보이스

▲비오브유 송유빈(사진=더뮤직웍스 제공)
▲비오브유 송유빈(사진=더뮤직웍스 제공)
남성 듀오 비오브유(B.O.Y) 송유빈의 솔로곡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가 지난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앞서 공개한 비오브유 세 장의 타로 카드의 첫 정체였던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는 사랑을 베푸는 분들께 감사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송유빈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졌다.

특히 ‘모든 사람이 그대처럼 아름답나요 / 돌아선 나의 마음을 잡아주네요’ 등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서정적인 가사에 아름다운 송유빈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여기에 절절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송유빈은 해당 곡에 대해 “어렵고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주시고 사랑을 베푸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에 대한 따뜻한 감상평을 건넸다.

송유빈의 솔로곡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첫 번째 타로 카드의 정체가 송유빈의 솔로곡임이 밝혀진 가운데 두 번째와 세 번째 카드의 정체는 무엇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