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시의 쇼터뷰' 제시, 하하 만나 찐남매 케미…론칭 한 달 만에 총 700만뷰 기염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제시의 쇼터뷰(사진 =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제시의 쇼터뷰(사진 =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
가수 제시가 하하와 찐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제시는 지난 23일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된 '제시의 쇼!터뷰'에서 게스트로 초대된 하하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제시는 평소 막역한 사이인 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하자 그 어느 때보다도 편안한 진행을 펼쳤다. 좌충우돌 여름 풀파티 콘셉트로 이뤄진 이번 방송에서 제시는 전매특허 글로벌 인터뷰를 시작으로 음악과 예능 등 연예계 활동에 대한 하하의 솔직한 답을 이끌어냈다.

특히 하하가 고1 때 발표했던 싱글 앨범 'THE GANG'을 소환해 그 시절 그의 풋풋한 열정이 녹아든 앨범 후기를 전하였고, 하하에게 빼놓을 수 없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대한 이야기에 이어 자존심을 건 상식 배틀과 각종 게임 등을 펼치며 연신 폭소를 유발했다.

이와 함께 제시는 예능 출연에 대한 평소의 고민을 전하는 등 진지한 모습을 보였고, 하하와 척하면 척 '찐남매' 케미를 발산하며 유쾌하게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쿠키영상에서는 오는 30일 발매되는 제시의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하하와 끝까지 티격태격 케미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의 쇼!터뷰'는 안방마님 제시의 입담에 힘입어 파죽지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론칭 한 달 만에 하하를 비롯해 김영철, 마마무 솔라, 헬스 유튜버 말왕, 오마이걸 승희 등과 진행한 각종 에피소드들이 유튜브 조회수 총 700만뷰를 육박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였고 앞으로의 회차에도 더욱 기대를 높였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