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J 뜨뜨뜨뜨, 에일리와 배틀그라운드 듀오 아프리카 생방송 진행 "드디어 합방"

▲BJ 뜨뜨뜨뜨(사진=BJ 뜨뜨뜨뜨 유튜브)
▲BJ 뜨뜨뜨뜨(사진=BJ 뜨뜨뜨뜨 유튜브)
BJ 뜨뜨뜨뜨와 에일리가 배틀그라운드 듀오 아프리카 생방송을 진행한다.

BJ 뜨뜨뜨뜨는 25일 자신의 유튜브에 '실검 1위 가수 에일리 님과 열애설 해명하겠습니다'란 영상을 게재했다.

뜨뜨뜨뜨는 "실검에 떴었다. 그런데 기사가 좀 이상하게 떴다"라며 "제 이름을 치면 뜨뜨뜨뜨 에일리가 연관검색어도 특히 럽스타그램이란 얘기도 나왔다. 사실 럽스타그램 뜻도 몰랐다. 이게 한두 개가 뜬게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일리 님한테 죄송하다. 팬이라고 언급해 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한데 갑자기 팬이라고 언급했다고 럽스타그램 했다고 기사가 나오면 누가 제 팬이라고 얘기해주시겠냐"라고 덧붙였다.

뜨뜨뜨뜨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에일리 님이 제 방송을 보신다고 에일리 님 개인 채널에 제 이야기를 해주셨다. 이것을 방송에서 제가 언급했다. 그걸 보신 에일리 님이 '잘 보고있다'라고 얘기했는데 럽스타그램으로 번졌다"라며 "기사를 써주시는것은 감사한데 에일리 님한테 피해가 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뜨뜨뜨뜨는 에일리와 전화 통화에 나섰다. 뜨뜨뜨뜨는 "기사가 정말 다르게 났다. 정말 죄송하다"라며 "혹시나 뜨뜨뜨드 유튜브 구독 취소하시는 것 아니냐"라고 물었다.

에일리는 "전혀 그런 거 없었다. 저나 회사나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 땜누에 오히려 웃어넘겼고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라고 웃었다.

이어 "제가 언제 또 열애설 같은 기사가 나오겠냐. 저도 궁금했다. 농담이고 아침에 기사 떴을 때 재밌다고 생각했다. 검색어가 계속 떠 있어서 사실 뜨뜨뜨뜨님이 걱정이 됐다"라고 덧붙였다.

뜨뜨뜨뜨는 "배그 듀오 한 번 하면서 배그를 알려 드려도 될지?"라고 물었고 에일리는 "저는 콜이다. 오늘은 친구들과 배그 약속이 있어서 안된다. 배그를 너무 좋아해서 거의 매일 한다"라고 했다.

에일리는 "내일 괜찮냐?"라며 "평소에 저도 소리를 많이 지른다. 같이 소리 질러보자"라고 했다.

뜨뜨뜨뜨와 에일리는 26일 오전 0시 30분 아프리가 생방송에서 함께 배틀그라운드 듀오 생방송을 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