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좀비…100% ‘꿀잼 보장’

▲‘좀비탐정’(사진제공=KBS 2TV)
▲‘좀비탐정’(사진제공=KBS 2TV)
다채로운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KBS2에서 ‘좀비탐정’(가제)을 선보인다.

올 하반기 첫 방송되는 KBS2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좀비탐정’은 기존의 ‘좀비물’에서 등장했던 괴상하고 무서운 좀비들과는 달리,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와 더불어 친근한 반전매력까지 뽐내는 좀비 캐릭터 최진혁(김무영 역)의 모습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극중 김무영은 깔끔한 외모와 인간성까지 겸비, 세상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으로 ‘공생 좀비’의 면모를 보인다. 특히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말끔한 외관과 더불어 야생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김무영의 표정까지 포착,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좀비 캐릭터로 기대감을 드높인다.

그의 앞에 옳은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박주현 분)가 등장한다. 180도 다른 두 존재는 서로에게 지지 않으려 티격태격하면서도 미제 수사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누구보다 정의감으로 가득한 두 사람은 세상에 통쾌한 한 방을 선사하며 여름 밤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성 강한 캐릭터의 완벽한 시너지와 ‘사이다’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2 ‘좀비탐정’은 올 하반기 첫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