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네덜란드 가수 바우터 하멜 "한국 아이돌과 작업 해보고 싶다"…B1A4 산들과 콜라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산들(사진제공=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산들(사진제공=KBS 2TV)
B1A4 산들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네덜란드 가수 바우터 하멜과의 콜라보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산들은 첫 곡으로 아이유의 ‘이름에게’를 선곡, 맑은 음색과 청량한 고음으로 아이유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곡을 재해석했다.

무대를 마친 산들은 “이 곡은 지금까지 달려온 나의 20대를 토닥여주는 느낌이다”라고 언급하며 선곡에 의미를 더했다.

지난 5일 산들의 새 앨범 '생각집'이 발매됐다. 이는 앞서 발표되었던 디지털 싱글 ‘게으른 나’와 ‘작은 상자’ 그리고 새로운 신곡 3개가 추가된 산들의 여러 가지 생각이 담긴 자작곡 시리즈 앨범이다. 산들은 '생각집' 앨범 수록곡인 ‘작은 상자’에 서울재즈페스티벌에 10년째 초대될 정도로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덜란드 가수 바우터 하멜과의 콜라보 작업 스토리를 밝혀 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토크가 끝난 후 산들의 '생각집'의 타이틀곡 ‘여름날 여름밤’ 무대가 이어졌는데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귀호강을 선물했다.

한편 산들은 “B1A4 멤버인 신우가 제대하면 B1A4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