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먼데이키즈&이예준, ‘유희열의 스케치북’ 동반 출격…신곡 ‘나가’ 듀엣 무대 방송 최초 공개

▲먼데이키즈X이예준(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아이엠이코리아(iMe KOREA), 뮤니콘(Municon) 제공)
▲먼데이키즈X이예준(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아이엠이코리아(iMe KOREA), 뮤니콘(Municon) 제공)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와 이예준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동반 출격한다.

먼데이키즈는 14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이예준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는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매한 첫 컬래버레이션 싱글 ‘나가’ 듀엣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부한 성량, 소울풀하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을 보유한 두 사람은 심야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나가'는 서로의 행복을 빌면서도 겉으로는 그러지 못하는 이별한 두 남녀의 애틋한 마음을 노래한 발라드곡으로, 엠씨더맥스의 '사계' '처음처럼'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AIMING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발매 직후에는 리스너들의 호평 속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계속해서 핫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먼데이키즈와 이예준이 함께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4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