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대의 마음'→'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백지영 나이ㆍ세대 막론 역주행각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백지영(사진=JTBC '히든싱어6' 방송화면 캡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백지영(사진=JTBC '히든싱어6' 방송화면 캡처)

'그대의 마음'과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히든싱어6' 백지영 편의 노래로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6'에서는 시즌1에 출연했던 백지영이 7년 만에 모창능력자들과의 재대결에 나섰다.

이날 3라운드가 끝나고 다섯 명의 모창능력자들은 백지영에게 '그대의 마음'을 불러줬다. 모창능력자들의 노래 선물을 받은 백지영은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백지영은 "이 노래를 내고 얼마 뒤 임신을 해서 활동을 못했다"라며 "의미가 있는 노래이기에 감정이 올라왔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 4라운드는 2019년 발표한 노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가 미션곡이었다. 영탁은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 '히든싱어' 4라운드에서 소개된 뒤 역주행을 한 것처럼 역주행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4라운드 결과 모창능력자 정유미가 백지영을 꺾고 50표를 받아 우승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