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사진제공=하이어뮤직)
10일 하이어뮤직은 "하이어뮤직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H1GHR : RED TAPE(하이어 : 레드 테이프)'와 'H1GHR :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를 10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하이어뮤직은 창립 3주년을 기념해 지난 2일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RED TAPE'를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팬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실물 앨범 제작에 나섰다.
해당 앨범 구매시 'RED TAPE'와 'BLUE TAPE' 두 앨범의 CD가 모두 담겨있는 패키지로 구성, 무려 완성도 높은 곡이 총 28트랙이 담겨있는 소장가치 100%의 앨범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사진제공=하이어뮤직)
'BLUE TAPE'에 수록된 총 14곡은 기존에 있던 곡을 리믹스한 곡들보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곡들이 대다수로, 강렬한 느낌의 'RED TAPE'와는 상반된 분위기의 이미지 공개로 여름의 대미를 장식할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곡 발매를 예상하게 한다.
앞서 'RED TAPE'가 빨간색 콘셉트 포토로 강렬함을 남겼다면 16일 오후 6시 발매될 'BLUE TAPE'는 파란색으로 대비를 이뤄 과연 어떤 느낌의 곡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