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운 테스트에 돌입, 노래 전주 1초를 듣고 곡명을 맞히는 순서대로 파자마를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치열한 접전 끝에 1위는 준서에게로 돌아갔고, 2위 동한, 3위 석화, 4위 용하, 5위 대현, 6위 요한 순으로 정해졌다.
각자 파자마가 들어있는 상자를 들고 방으로 들어간 위아이는 "뭐야. 어떻게 입어" "이거 실화냐" 등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잠시 뒤 준서와 동한은 평범한 파자마를 입고 등장했지만, 석화는 강시, 용하는 슈퍼마리오, 대현은 도깨비, 요한은 유치원생으로 변신한 모습으로 나타나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이들은 파자마 복장으로 편의점에 다녀오기 벌칙을 내걸고 3, 6, 9 제시어 외치기 게임에 임했다. 이번 게임에는 용하가 벌칙에 당첨됐고, 끝말잇기에 진 석화가 함께 간식을 사 오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위인전'은 'OUI인들을 세상에 널리 퍼뜨려라'라는 뜻을 담은 리얼리티로,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한 5대 덕목(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의 테스트를 통해 위인전의 진짜 주인공으로 거듭나는 위아이의 데뷔 카운트다운 성장 기록 프로젝트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