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대한가수협회,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코로나 이기자’ 발표…남진ㆍ이자연ㆍ설운도 등 참여

▲'코로나 이기자'(사진제공=대한가수협회)
▲'코로나 이기자'(사진제공=대한가수협회)
대한가수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사)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와 함께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코로나 이기자’를 발표한다.

‘코로나 이기자’ 뮤비는 지난 11일 대한가수협회 유튜브 채널(대가수 TV)에 선 공개됐다.

또한 정세균 국무총리는 13일 대한가수협회 사무실을 방문, 이자연 회장과 만나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단비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국무총리의 대한가수협회 공식 방문과 이자연 회장과의 만남은 가요계의 의미있는 결실로 기대된다.

코로나 퇴치송‘코로나 이기자’(작사 연화, 작곡 윤정)는 남진, 이자연, 설운도, 정수라, 박상민, 신유, 육중완 밴드 등 톱가수들이 참여하였으며 송가인의 특별 출연, 슈퍼주니어(동해, 은혁, 이특, 예성) 동방신기(유노윤호) 소녀시대(써니, 효연) 등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코로나 이기자’는 ‘마스크 쓰세요, 자주 손 씻기, 모두가 거리 두기’등 방역 수칙사항을 준수해, 코로나를 멀리 날려 버리고, 지구촌 사람들, 사랑하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만나고픈 소망의 메시지를 힘차고 경쾌한 뉴트롯 리듬에 담고 있다.

초대 대한가수협회장을 지낸 남진은 “가수들의 작은 노래가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에게 힘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자연 대한가수협회장은 “전 국민이 힘들고 지친 가운데 협회 소속된 가수들도 코로나로 큰 피해를 입고 있다. 그 아픔을 너무도 잘안다”라며 “이럴때일수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노래를 통해 낙심과 절망을 극복해나가길 소망하며 결코 용기를 잊지말라”라고 말했다.

싱글 음반(CD)은 14일 출시되며, 디지털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