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3월 주인공으로 선정된 예지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비디오를 공개했다.
예지는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힐댄스와 강렬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K팝 대표 댄스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Bishop Briggs(비숍 브릭스)의 곡 'River'(리버)에 맞춰 손끝 디테일까지 완벽한 안무를 펼쳤다. 독무에서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댄스 크루들과 칼 같은 합을 맞춘 군무에서는 걸크러쉬 매력을 폭발시켰다. 특유의 파워풀한 춤선은 물론 상당한 연습량을 가늠케 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다.
해당 클립이 공개된 뒤 국내외 팬들은 "마력 같은 매력이다. 퍼포먼스도 얼굴도 완벽", "예지가 예지했다. 예쁜데 멋있고 개성 있다", "춤 스펙트럼이 넓어 보이고 표정 연기까지 다채롭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부터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콘텐츠다. 27일에는 예지의 다큐멘터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ITZY는 20일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오후 4시 첫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 개최에 이어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신곡 '믿지 (MIDZY)'는 '팀이 존재하는 이유가 곧 팬들의 굳은 믿음 덕분'이라는 진심을 담은 노래로 감미로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ITZY의 첫 번째 'FAN PARTY LIVE'는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공식 팬클럽 1기는 네이버 V LIVE 팬쉽 페이지에서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가입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