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시(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지난 17일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를 발표한 제시는 다양한 루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다운 컴백 활동을 펼쳤다.
제시는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지난 19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 SBS '제시의 쇼!터뷰', 20일에는 MBC ‘쇼!음악중심’ 등에 출연, 자신만의 매력이 담긴 퍼포먼스 무대를 잇따라 펼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제시(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이에 무대를 접한 팬들은 "갓제시", "멋짐 그 자체", "국내에서만 보기 아까운 클래스" "라이브도 잘하고 자유분방하고 힙한", "목소리 매력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니 멋져"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제시의 '어떤X'는 강력한 중독성으로 국내 포함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어떤X'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르며 1000만 뷰에 임박하였고, 앞서 데뷔 이래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눈누난나’ 또한 1억 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제시는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예정이며, 계속해서 활발하게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