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8AV, 오늘(22일) 신곡 'T8KEOVER' 발매

▲28AV(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28AV(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미국 시애틀 출신 하이어뮤직 소속 뮤지션 28AV가 신곡 'T8KEOVER'로 돌아왔다.

28AV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T8KEOVER (테이크오버) (feat. Soly Wop & Dolce Drako)'를 발매했다.

28AV, Soly Wop, Dolce Darko가 함께 작업한 'T8KEOVER'에는 ChaseRanItUp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28AV는 시애틀 출신 아티스트인 릴 모지, Souf Souf를 비롯해 Sada Baby, Dolce Drako 등 다양한 래퍼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애틀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T8KEOVER'의 말미에는 얼마 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Dolce Drako를 기리는 메시지를 담았다. 28AV는 'T8KEOVER' 이전에 발매한 'OFF WHITE (오프 화이트)'에서도 Dolce Drako와 협업한 바 있다.

▲28AV(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28AV(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싱글 발매 이틀 전인 지난 20일에는 28AV와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8KEOVER' 뮤직비디오도 선공개됐다. 28AV만의 유니크한 톤과 색깔이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28AV는 지난해 7월 본인 출신지인 미주 시애틀(Seattle)의 거리명(street)을 따와 아바타 다코에서 새 랩 네임 28AV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후 'BANANA (바나나)', 'Twin Chops (트윈 찹스)', 'OFF WHITE' 등의 싱글을 꾸준히 발매하고,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BLUE TAPE'의 수록곡 'Champagne Diet (샴페인 다이어트)'에도 참여했다.

새로운 랩 네임과 함께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28AV는 앞으로도 계속 독보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