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사진제공=레드 엔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4월 24일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의미의 온라인 콘서트 'k-pop 코로나 극복 월드 응원 시즌2, 토닥 토닥 괜찮아'를 개최한다.
레드엔젤은 월드클래스 K-POP스타와 온라인 응원단 100만명, 전세계 3,000명의 줌응원단, 99명의 현장응원단과 함께 한다.
레드엔젤은 지난 3월 20일 비투비, 펜타곤, 송민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골든차일드, 홍은기 등 케이팝스타들의 ‘k-pop 코로나 극복, 월드 응원 시즌2 봄날’ 콘서트로 더욱 탄력을 받았다.
구세군 브라스밴드의 힘찬 팡파레와 함께 레드엔젤 홍대순 부이사장과 홍보대사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사회로 진행된 ‘봄날’콘서트는 전세계 온라인응원단, 줌응원단, 현장응원단의 폭발적인 열기속에 ‘괜찮아, 고마워. 사랑해’ 라는 힘차고 가슴뭉클한 메시지가 지구촌 희망의 별을 쏘아 올렸다.

(사진제공=레드 엔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의미있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코로나가 극복되어 빨리 지구촌팬들과 무대에서 뵙고 좋은 영향을 드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구세군과 레드엔젤은 ‘100만명 천사방패응원단’ 선포식을 가졌으며, 구세군의 ‘나눔’ 정신과 레드엔젤의 ‘응원’ 정신을 사회적으로 전파하며, 나눔과 응원의 향기가 가득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힘찬 결의를 다졌다.
한편 봄날콘서트를 기념하여 마련된 코로나극복 ! 응원격려금 추첨은 4월 1일 저녁 8시에 레드엔젤 유튜브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