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 9화를 공개했다.
이날 위아이는 마지막 저녁 만찬을 즐기며 휴가의 마무리를 훈훈하게 장식했다.
먼저 미션 수행에 실패한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변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시작과 동시에 탈락한 김준서에 이어 유용하가 실패 소식을 전하며 억울해하자, 멤버들이 “너는 아무도 건드리지 않았는데 왜 실패했느냐”며 짓궂게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결국 유용하, 김준서를 제외한 4명의 멤버는 미션에 성공, 각자 '최애 메뉴'를 포상으로 받게 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때 센스를 발휘한 제작진이 모든 멤버의 메뉴를 준비해 위아이의 '찐감동'을 불러일으켰다.
본격적인 '먹방 타임'이 시작되고, 위아이는 “맛있어서 멘트를 할 수 없을 정도”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베일에 싸여있던 김동한의 메뉴가 '장대현의 입술'로 밝혀져 뜻밖의 웃음을 안겼고, 제빵의 달인 '김준서표' 케이크까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기대와 다른 결과에 실망한 김준서에게 멤버들은 선의의 거짓말로 리액션 하며 다독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위아이는 1박2일 동안 틈틈이 기록한 사진으로 마지막 순간을 특별하게 장식하며 데뷔 후 첫 휴가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한편, 마지막 회를 앞둔 '위인전2'는 4월 2일 금요일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