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노바디(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노바디, 소울, 어느날, 섀도우 클라우드, 피넛 버터 팔콘 등을 소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밥 오덴커크, 코니 닐슨, 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출연하는 '노바디'이다.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한 가정의 가장 ‘허치’ 매일 출근을 하고, 분리수거를 하고 일과 가정 모두 나름 최선을 다하지만 아들한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소원하다. 그러던 어느 날, 집안에 강도가 들고 허치는 한 번의 반항도 하지 못하고 당한다. 더 큰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는데 모두 무능력하다고 ‘허치’를 비난하고, 결국 그동안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 4월 7일 개봉예정.
▲'출발! 비디오 여행' 소울(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소울'과 '어느날'이다.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다비드 딕스가 출연하는 '소울'은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 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
▲'출발! 비디오 여행' 어느날(사진제공=MBC)
'어느날'은 김남길, 천우희, 정선경이 출연한다.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보험회사 과장 ‘강수’. 회사로 복귀한 그는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다. ‘강수’는 사고 조사를 위해 병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스스로 ‘미소’라고 주장하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자꾸만 자신에게만 보이는 ‘미소’를 수상하게 여긴 ‘강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제가 보여요?” 어느날, 새로운 세상이 보이기 시작했다 교통사고 후 의식을 잃었다가 병원에서 깨어난 ‘미소’는 병실에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스스로가 영혼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생전 처음 새로운 세상을 보기 시작한 ‘미소’는 유일하게 자신을 볼 수 있는 ‘강수’를 만나게 되고 그동안 간절히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들어달라고 부탁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섀도우 클라우드(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클로이 모레츠, 닉 로빈슨, 칼란 멀베이가 출연하는 '섀도우 클라우드'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제2차 세계대전의 어느 밤, 극비 임무를 맡은 여성 비행장교 ‘개릿’(클레이 모레츠)이 이륙을 앞둔 폭격기에 탑승한다. 자신을 무시하는 탑승원들의 비난과 조롱을 당하며 우여곡절 끝에 비행기 하부에 자리하게 된 그녀는 항공기에 매달린 괴생명체를 발견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적군의 비행기가 그들에게 무차별 폭격을 퍼붓고 ‘개릿’은 자신의 극비 임무를 지켜내지 못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피넛 버터 팔콘(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샤이아 라보프, 다코타 존슨, 잭 고츠아전가 출연하는 '피넛 버터 팔콘'이다. 레슬러가 되고 싶은 잭은 보호소를 탈출해 과거로부터 도망쳐 나온 어부 타일러의 배에 숨어 들게 된다. 예상치 못한 만남이었지만 타일러는 레슬러 ‘피넛 버터 팔콘’이 되고 싶은 잭을 동생처럼 보살피며 레슬링 학교가 있는 ‘에이든’으로 향한다. 이 여정에 잭을 찾아나선 보호소 직원 엘리너가 합류하고 거리에서 잠을 자고 뗏목으로 강을 건너는 거친 여행이지만, 셋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희망을 피워간다. 하지만 타일러가 도망쳐온 과거는 다시 그들의 앞을 막아서고 만다. 4월 7일 개봉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