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사진=파나소닉 코리아 제공)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파나소닉코리아가 woo!ah!(우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woo!ah!(우아!)는 '파나소닉의 우아!한 하루'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파나소닉의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 및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파나소닉의 우아!한 하루'는 하루 일과 속에서 필요한 순간, 필요한 곳에 woo!ah!(우아!)와 함께하는 다양한 파나소닉 제품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상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오는 4월 공개 예정이다.

▲우아(사진=파나소닉 코리아 제공)
woo!ah!(우아!)는 멤버들 모두 2000년대생인 그룹으로 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부터 유튜브, 틱톡,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으며, 2020년 5월 데뷔 후 화제의 신인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woo!ah!(우아!)는 차세대 한류를 이끄는 걸그룹으로, 2집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이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7주 연속 톱10을 기록하는 등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