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오클립 전 시즌 최초로 영상으로도 공개되는 이번 클립에서는 ‘투팍토크여행' 시즌3의 ‘히든카드’ 김희재와 박해진, 박기웅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지난 시즌 애교 많은 막내에서 이번 시즌엔 듬직한 예능감을 장착하고 돌아온 오디오클립계의 ‘히든카드’ 김희재의 현장공개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전 시즌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5000만 재생수를 훌쩍 넘기며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투팍토크여행시즌3'는 그동안 오디오클립의 특성에 맞게 현장공개는 하지 않아왔다.
그러나 '매운맛'을 장착하고 돌아온 오디오클립의 막내 김희재에게만은 한없이 너그러운 두 선배에 의해 맥없이 문을 열어주었다는 후문.
앞서 김희재는 '투팍토크여행'의 시즌 1,2를 출연하며 '투팍' 박해진·박기웅과 함께 오디오클립에서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다.
김희재는 오는 4월 12일부터 '투팍토크여행 시즌3'시즌 후반을 책임지며 막내미와 예능감을 동시에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박기웅의 "형!! 얘 변한 거 같아, 우리 희재 맞아?"란 탄성을 자아낼 정도로 편안한 진행실력까지 선보인 김희재가 출연한 이번 클립에서는 찐친들의 수다와 눈물, 감동까지 선보이며 일상에 지친 애청자들을 위로 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2일 공개되는 '투팍토크여행 시즌3’ 김희재 편의 첫 클립은 먼저 영상으로 세사람의 찐친케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동안 오디오클립을 사랑해준 애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