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번 더 체크타임'(사진제공=MBN)
31일 방송되는 MBN '한 번 더 체크타임'에서는 배우 서태화의 동안 건강 비법을 알아본다.
이날 방송에는 일일 드라마계의 이사님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요섹남' 서태화가 등장했다.
서태화는 "오늘 모든 것을 다시 한번 체크하려고 나왔다"라고 하자 MC 김국진은 "성격은 체크 안해도 된다. 제가 잘 안다"라며 "인성은 최고다"라고 극찬했다.
MC 이수지는 "서태화씨는 중년 여성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분이다"라며 "최근에는 일일 드라마계에서 막장 이사님으로 활약하며 욕을 많이 드셨다"라고 설명했다.
서태화는 "조강지처를 버리고 돈 많은 여자를 쫒아가는 역할로 욕을 많이 먹었다"라고 전했다.
'요섹남' 서태화는 취득한 요리 자격증이 7개가 있다고 알려졌다. 서태화는 "중식과 양식, 이탈리아 북부 음식을 배웠고 육가공품 제조 자격증도 있다"라며 "궁중음식단기과정, 한식고수비법반 과정, 의궤상차림 과정, 전통주 제조 등을 배웠다"라고 설명했다.
연기는 물론 요리까지 섭렵한 서태화는 나이가 들면서 "살이 찌면서 고혈압이 오는 것 같다"라며 건강 고민을 밝혔다.
그러나 남은 예상 수명을 알아본 결과, 실제나이보다 더 어리고 건강하게 나왔다. 서태화가 중년의 나이에도 젊고 건강하게 사는 요인은 무엇일까?
한편 31일 방송되는 '한 번 더 체크타임'에서 서태화의 건강 비법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