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o!ah!(우아!)(사진제공=CGV)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 엔터테인먼트는 2일 "당사와 CGV가 공동으로 '무비 팬미팅', 'CGV 씨네샵 앨범 판매', '무비 스타카드 제작' 등 woo!ah!(우아!)의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이달 1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센텀시티의 씨네샵 매장을 비롯해 CGV 씨네샵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woo!ah!(우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WISH'가 판매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이 진행된다. CGV씨네샵을 통해 앨범을 구입하는 팬들에게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특전' 을 지급한다.
CGV는 씨네샵에서 woo!ah!(우아!)의 앨범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woo!ah!(우아!) 멤버들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는 '무비 팬미팅'에 초대할 예정이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CGV와 함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woo!ah!(우아!)의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CGV와 협업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팬들에게 선보이겠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 27일 싱글 3집 'WISH'를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woo!ah!(우아!)는 'Purple'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