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아멜은 오는 4일 오후 6시 새 EP '인간위성 : Orbital(인간위성 : 오비탈)' 발매 기념 온라인 단독 쇼케이스를 열고 음악 팬들을 만난다.
지난달 26일 발표한 '인간위성 : Orbital'은 아티스트이자 도시의 삶을 살아내고 있는 청춘으로서, 복잡하게 얽힌 인간관계를 향한 루아멜의 솔직한 고민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기존 루아멜의 음악에서 한 단계 진일보해 다양한 사운드와 주제를 얼터너티브 록 장르 속에서 표현했다.
선공개곡 'War(워)'를 포함해 '혜성', 'River(리버)', '숲', 'Follow(팔로우)', '고래', '별과 행성'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앨범을 시작하는 트랙이자 타이틀곡 '혜성'은 인간관계 속 충돌을 표현한 곡으로, 이 메시지는 앨범을 관통해 마지막 곡인 '별과 행성'까지 이어져 서로 부딪힌 두 사람의 세계가 뒤섞이고 이내 균형을 찾아 공존에 이르는 스토리를 담았다.

루아멜 쇼케이스의 온라인 티켓은 라이브앳(LIVE-AT.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연 스트리밍 또한 라이브앳에서 진행된다. 자율 입장으로 진행되는 본 쇼케이스는 관객이 원하는 금액을 후원하고 입장할 수 있으며, 무료 관람 또한 가능하다.
한편, 루아멜은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Untitled(언타이틀)'로 데뷔해 유니크한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신예 밴드다. 지난해 5월 유니버설뮤직의 첫 번째 전속 밴드로 합류해 'Horizon(호라이즌)', 'Path(패스)', 'Covet(코벳)' 등 다수의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발표한 'Live Session #1(라이브 세션 #1)'으로 국내 최대 인디 음악 전문 유통사 미러볼뮤직이 발표한 K-인디 차트에 16위로 진입하는 것은 물론, 코지팝(KozyPop)의 새로운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낙점되는 등 글로벌 음악 씬에서 주목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