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간커넥트'(사진제공=tvN)
5일 방송되는 tvN ‘월간 커넥트’ 7회에서는 칼 구티에레즈 괌 관광청장과 미래학자 제이슨 솅커를 랜선으로 초대, 유현준 교수, 김동환 대표, 김지윤 박사, 장예원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카라의 멤버 허영지가 참여해 출연진들과 여행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다.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랜선 투어’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도 갖는다. 인생 첫 랜선 투어에 4MC와 허영지는 “실제 여행하는 기분”이라며 탄성을 쏟아냈다는 후문. 이날은 또한 해외여행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는 ‘여행 안전 권역(트래블 버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트래블 버블 유력 국가 중 하나인 괌의 구티에레즈 관광청장을 랜선으로 만나 안전한 여행을 위한 이들의 노력을 들어본다.
다음으로 블룸버그 선정 세계 1위 금융예측가이자 미래학자인 제이슨 솅커는 암호화폐의 투자가치를 논한다. 한 때 국내 암호화폐 투자자 추산 587만 명, 1일 최대 거래금액만 무려 24조 원에 달하는 등 암호화폐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제이슨 솅커는 이러한 과열 현상의 배경을 자세히 짚어준다. 나아가 투자자산으로서 암호화폐의 가치는 어떠한지, 암호화폐를 둘러싼 각국 중앙정부의 강력한 규제 속 암호화폐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암호화폐 투자 유의사항은 무엇인지 등을 알려주며 유익함을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