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태진은 오는 15일 첫 번째 EP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 발매를 앞두고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4곡의 제목과 크레딧이 적힌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The Present 'At The Time'에는 타이틀곡 '깊어지네 (Solo Ver.)'와 지난달 선공개된 '깊어지네 (Duet With 웬디)'를 비롯해 '이 세상 끝까지', '통영의 달밤' 등 완성도 높은 4곡이 담긴다.
안경을 쓰고 가을 남자로 변신한 손태진의 댄디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따뜻하고 편안한 음색으로 장르를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손태진이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소통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오디오 티저만으로 높은 완성도가 예고된 만큼 The Present 'At The Time'은 발매 전부터 예스24, 핫트랙스,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의 클래식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올랐다. 이를 통해 손태진은 솔로로도 흥행 파워를 입증하게 됐다.
손태진은 2016년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인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이자 2018년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를 발표한 성악가 겸 팝페라 가수다.
현재 TBS eFM 주말 라디오 프로그램 '스윗랑데부' DJ를 맡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미스틱스토리의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로 감동적인 무대를 꾸미고, 레드벨벳 웬디와의 듀엣곡 '깊어지네'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태진이 솔로로는 처음 발매하는 EP The Present 'At The Time'은 2부작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음반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