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루비룸의 휘민(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26일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그루비룸 휘민이 세계 4대 패션쇼 중 밀라노와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다. 하이엔드 스트릿웨어 브랜드로부터 직접 초청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밀라노 패션위크 Palm Angels 패션쇼 당일 휘민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휘민은 붉은색 조명아래 Palm Angels 맨투맨과 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BLAZED 비니와 YSL 신발로 캐주얼한 매력을 보여줬다.
휘민은 25일 이태리 밀라노 Palm Angels에 이어 26일 밀라노 AMBUSH, 28일 프랑스 파리 Off-White 패션위크에 순서대로 참석해 각각의 컬렉션 룩을 소화하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휘민은 규정과 함께 그루비룸으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루비룸이 직접 이끄는 레이블 에어리어(AREA)는 젠틀몬스터, e-스포츠 기업 젠지, 해론 프레스 등과 함께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했고, 올해 1월 서울 여의도 더현대에서 한 달간 ‘에어리어@모베러웍스(AREA@MOBETTERWORKS)’라는 타이틀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올해도 휘민과 그루비룸은 다양한 활동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등 대중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