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지효ㆍ전소민, 2주 만에 '런닝맨' 복귀…신곡 발매 MOM과 뜻 밖의 컬래버

▲'런닝맨' 송지효, 전소민 복귀(사진제공=SBS)
▲'런닝맨' 송지효, 전소민 복귀(사진제공=SBS)

자가격리와 다리 수술로 2주간 '런닝맨'에서 임시 하차했던 송지효, 전소민이 돌아온다.

2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 전소민이 복귀한 '지 편한 대로' 레이스가 펼쳐진다. KCM, 원슈타인, 박재정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날 방송에서는 지석진이 선택한 '지편'과 선택받지 못한 '남편'으로 나뉘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함께 한 '멍돌자매'는 대활약을 펼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그동안 영어, 상식 등 모든 퀴즈에서 '암브렐라(Ambrella)', '귀리 부인' 등 기상천외한 답변으로 명실상부 '깡깡자매'를 입증한 이들은 반전 두뇌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전소민과 오목 대결을 하게 된 송지효는 멤버들이 "일단 오목은 아는지"라며 설명해주자 "내가 모를 것 같아서 이러냐"라고 발끈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전소민 또한 "나에겐 후퇴란 없다. 오직 전진뿐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쳐 빅매치를 예고했다.

전소민의 호기로운 한 수에 멤버들은 "기술이 있다. 잘한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질세라 송지효는 특유의 침착함과 치밀함으로 전소민의 빈틈을 노렸는데, 예상과 달리 멍돌자매의 '뇌섹 대결'이 펼쳐지자 멤버들은 "둘의 이런 대결은 처음 본다"라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

'지 편한 대로' 레이스는 2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