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대표 와이프'(사진제공=KBS1)
SBS와 MBC, KBS1이 각각 '당혹사3(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와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 '국가대표 와이프'를 편성표에서 결방으로 제외했다.
SBS와 MBC는 2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 KBS 본관에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0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초청 3차 토론회를 중계한다.
이날 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국민의힘 윤석열·정의당 심상정·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등 여야 대선 후보 4인이 참석해 복지 정책과 재원 조달 방안, 인구 절벽 대응 방안 등을 포함한 사회 분야에 관해 토론한다.
SBS는 토론회가 끝난 뒤 '골 때리는 그녀들'을 방송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되던 '골 때리는 그녀들'의 지연 편성에 따라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는 결방한다.
MBC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을 결방한다.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은 미스터리, 역사, 음모론 등 ‘서프라이즈’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담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20주년 특별판 스핀오프 토크쇼로, 정형돈, 장성규, 황제성, 초아 등이 출연한다.
KBS1은 평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일일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 98회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생로병사의 비밀'을 결방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