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우 이민정ㆍ정은표 아들 정지웅ㆍ'지우학 대수' 임재혁ㆍ컬링 국가대표 '팀 킴', 다음 주 '유퀴즈' 출연 예고

▲배우 이민정(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민정(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민정, 정은표 아들 정지웅, '지금 우리 학교는(지우학)' 대수 역의 임재혁, 여자 컬링 국가대표 팀 킴(김은정·김경애·김초희·김선영·김영미)이 다음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동계 올림픽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곽윤기ㆍ김동욱ㆍ박장혁ㆍ황대헌ㆍ이준서),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이유빈ㆍ김아랑ㆍ박지윤ㆍ서휘민ㆍ최민정), 피겨 스케이팅 차준환, 박재민 KBS 스노보드 해설위원이 출연했다.

방송이 끝난 뒤에는 9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먼저 여자 컬링 국가대표 '팀 킴'의 김은정, 김경애, 김초희, 김선영, 김영미가 출연을 예고했다.

이어 서울대 22학번 새내기가 된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수험 생활을 들려주고,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대수' 역으로 열연을 펼친 신스틸러 배우 임재혁이 출연한다.

마지막으로는 배우 이민정이 출연해 SNS 활용법, 13년 전 출연한 '꽃보다 남자'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