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첫 틱톡 라이브 개최…'Too Bad' 챌린지 예고

▲위아이(사진 = 틱톡 'Artist Backstage(아티스트 백스테이지)')
▲위아이(사진 = 틱톡 'Artist Backstage(아티스트 백스테이지)')
그룹 위아이(WEi)가 컴백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아이는 지난 4일 오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Artist Backstage(아티스트 백스테이지)'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위아이는 각각의 개성을 담은 외국어 인사로 K-pop 팬들을 이목을 집중시켰다.

위아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를 소개하면서 한 명씩 최애곡을 밝혔고, 팬들을 위해 한 글자씩 부르며 깜짝 스포를 했다.

이어 네 번째 미니앨범에 담긴 'Too Bad' 챌린지도 예고하며 "3집 때는 챌린지가 어려웠었는데 이번 챌린지는 모든 루아이가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임택트가 있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또 화제를 모았던 신비로운 무드의 트레일러 포스터, 개인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들도 공개됐다. 김요한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대해 강석화는 "평상시 멍뭉미가 철철 넘치는 형인데 터프한 모습이 새로웠다"며 평가했고 김동한은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고 칭찬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멤버들의 셀카 타임과 MBTI, 생년월일, 나를 표현하는 해시태그 등이 소개되어 즐거움을 줬다. 유용하는 나를 표현하는 해시태그에 '#카리스마'라고 밝히며 즉석에서 카리스마 포즈를 취하며 유쾌함을 자아냈다. 김준서는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팔뚝'이라며 즉석에서 우람한 팔뚝을 보여줘 반전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위아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