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그댈 만나러 갑니다' 방송 최초 공개…박하나&유회승,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로 조사라 마음 대변

▲'불후의 명곡' 신사와 아가씨 특집 이찬원(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신사와 아가씨 특집 이찬원(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이 방송 최초 '그댈 만나러 갑니다'를 공개한다. 박하나는 유회승과 함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듀엣을 선보인다.

5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특집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찬원의 첫 무대가 펼쳐진다. 이찬원은 MC 합류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그댈 만나러 갑니다’ 무대를 선보이는 것.

이찬원은 ‘그댈 만나러 갑니다’ 외에도 ‘삼백초’를 선곡해 ‘소장각’을 부르는 역대급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불후의 명곡' 신사와 아가씨 특집 박하나, 유회승(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신사와 아가씨 특집 박하나, 유회승(사진제공=KBS2)
또 이날 ‘불후의 명곡’ 신사와 아가씨 특집에서는 아이돌 최강 보컬 유회승이 깜짝 등장한다. 유회승은 박하나의 무대에 애틋함을 더하기 위해 출격한다.

박하나는 조사라의 심정을 대변한 곡으로 ‘신사와 아가씨’의 주제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선곡했고 유회승과 듀엣으로 애틋함이 폭발하는 무대를 꾸민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