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익강 항문외과 의사→'콩고 왕자' 조나단ㆍ동생 파트리샤, '유 퀴즈' 출연 예고

▲파트리샤, 조나단(사진제공=tvN)
▲파트리샤, 조나단(사진제공=tvN)

대장항문외과 전문의 임익강, '콩고 남매' 조나단·파트리샤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남다른 재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활약하는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대장항문외과 전문의, 조나단-파트리샤 남매가 유퀴저로 출연해 자신들만이 가진, 조금은 특별한 재능에 대해 담소를 나눌 계획이다.

항문의 숨겨진 비밀을 알려줄 대장항문외과 전문의 임익강은 특별한 진료 비법으로 항문외과를 찾는 환자들의 마음의 문턱을 낮췄다.

▲임익강 대장항문외과 전문의(사진제공=tvN)
▲임익강 대장항문외과 전문의(사진제공=tvN)

항문 건강 관리법은 물론, 항문외과 의사로서 겪는 남모를 고충을 속 시원히 밝혀 눈길을 끈다. 누구나 궁금했지만 차마 물어보지 못했던 급박한 상황에서의 대변을 참는 꿀팁도 공유한다.

'콩고남매' 조나단, 파트리샤를 알아가는 시간도 갖는다.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계를 장악한 MZ 세대 남매는 걸어 다니는 웃음 지뢰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조나단이 '예능 치트키' 암살 개그를 시작하게 된 진짜 이유부터 "너희 오빠 잘생겼다"라는 말에 친구와 손절할 뻔한 파트리샤의 현실 남매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재미가 펼쳐진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