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해 우리는' 노정의ㆍ'허니제이 댄스크루' 김희정ㆍ'샤이 지석진' 박아인, '런닝맨' 게스트 출격

▲노정의(사진제공=SBS)
▲노정의(사진제공=SBS)

'그해 우리는' 배우 노정의, '지석진 바라기' 박아인, '허니제이와 댄스 크루' 김희정이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배우 노정의, 박아인, 김희정과 함께 달달한 사탕 레이스를 펼친다.

화이트데이 당일 진행된 레이스는 사탕을 많이 받을수록 유리한 '봄, 사탕, 벌칙 말고' 짝꿍 레이스였다.

▲김희정(사진제공=SBS)
▲김희정(사진제공=SBS)

게스트로 출연한 '힙걸' 김희정과 '아이돌 비주얼' 노정의가 등장해 수준급 댄스 실력을 보였다. 김희정은 댄서 허니제이와 함께 댄스 크루로 활동했음을 밝히며 화려한 힙합 댄스로 ‘런닝맨’을 완벽 장악했다.

또 노정의는 아이돌 댄스와 함께 엔딩 포즈까지 선보이며 비주얼 센터 급 미모를 뽐냈고 이에 질세라 송지효와 전소민도 남다른 엔딩 요정 포즈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아인(사진제공=SBS)
▲박아인(사진제공=SBS)

박아인은 '런닝맨' 게스트 최초로 지석진을 원하는 짝꿍으로 지목해 멤버들뿐만 아니라 당사자 지석진까지 놀라게 했다. "대학 시절 좋아했던 분과 닮았다", "잔잔한 사람이 좋다"며 연신 '지석진 찬양'을 하는가 하면, 게스트들의 짝꿍 선호도 1순위 김종국에 대해서는 "다정한 스타일이 아닐 것 같다"라고 못 박으며 오로지 '석진 바라기'를 자처했다.

하지만 "어디 가서 얘기하진 않는다"라며 숨어서 활동하는 '샤이 지석진'임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