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종기 푸른나무재단 명예 이사장ㆍ한문철 변호사,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예고

▲김종기 푸른나무재단 이사장(사진제공=tvN)
▲김종기 푸른나무재단 이사장(사진제공=tvN)

블랙박스 솔로몬 '한문철TV' 한문철 변호사와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 이사장이 '유 퀴즈'에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의미 있는 '그날'을 만들어 나가는 자기님들과 토크 릴레이를 펼친다. 변호사 한문철, 푸른나무재단 설립자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인생에서 조금은 특별한 '그날'을 이야기할 계획이다.

▲한문철 변호사(사진제공=tvN)
▲한문철 변호사(사진제공=tvN)

먼저 블랙박스 계의 솔로몬,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한문철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그동안 맡았던 교통사고 소송만 6천여 건에 달하는 자타 공인 최고의 교통사고 전문가답게 교통사고 예방법은 물론, 사고 후 대처 방법을 꼼꼼하게 짚어주며 유익함을 더한다.

또 논란이 되는 교통사고에 명확한 판결을 제시하는 '블랙박스 몇 대 몇' 간접 경험의 시간도 마련됐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 이사장은 아버지의 이름으로 학교 폭력과 싸운 27년의 시간을 공유한다. 학교 폭력 예방에 앞장서 2019년 아시아의 노벨상인 '막사이사이상'을 수상한 자기님은 외면받던 학교 폭력을 세상에 알리며 재단을 설립하게 된 이유, 학교 폭력 관련 법 제정 청원을 포함해 학교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