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매 불법 프로그램&악의적 양도ㆍ재판매 강력 대응 [공식]

▲임영웅(비즈엔터DB)
▲임영웅(비즈엔터DB)
가수 임영웅 측이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악의적 양도ㆍ재판매 등에 대해 강력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7일 비즈엔터에 "공식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악의적 사용(양도/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진행된 예매 내역을 체크하고 있다"라며 "해당 예매 건에 대해서 강제 취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정식 예매처가 아닌 개인 간의 직거래, 인터넷 중고 거 래 사이트 및 기타 비공식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으 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주최/ 주관사 및 예매처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반드시 공식 예매처인 예스24를 통해서만 티켓을 구매할 것을 당부 드린다"라고 설명했다.

또 "강제 취소 일정 및 취소표에 대한 재오픈 시점은 추후 공지를 통해 티켓을 얻지 못한 팬분들이 공정하게 예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니 이후 공지되는 안내를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케팅 예매가 7일 오후 진행됐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고양을 비롯해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에서 개최되며 각 지역 별 티켓 예매는 순차 오픈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